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민재의 뮌헨, 인터 밀란에 4-3 패배

by newstory0505 2025. 4. 17.

2025년 4월 16일, 바이에른 뮌헨은 인터 밀란과의 2024-2025 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에서 2-2로 비겼지만, 1차전 패배(1-2)로 합계 3-4로 탈락했습니다. 한국 수비수 김민재가 선발 출전한 이 경기는 한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나, 뮌헨은 5년 만의 UCL 우승 꿈을 접어야 했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치열했던 밀라노의 밤

반응형


인터 밀란의 홈구장 주세페 메아차에서 열린 2차전은 초반부터 팽팽했습니다. 뮌헨은 1차전 패배를 만회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나섰지만, 전반은 득점 없이 종료. 후반 7분, 해리 케인의 선제골(레온 고레츠카 패스)이 터지며 합계 2-2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후반 13분, 인터 밀란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코너킥 상황에서 김민재를 제치고 동점골을 넣었고, 3분 뒤 뱅자맹 파바르가 헤딩골로 역전했습니다. 뮌헨은 후반 31분 에릭 다이어의 헤딩골로 추격했지만, 추가골은 터지지 않았습니다.  

김민재의 활약과 아쉬움


김민재는 에릭 다이어와 함께 포백 중앙수비수로 65분간 뛰었습니다. 전반 28분 마르쿠스 튀랑을 막다 경고를 받았고, 인터 밀란의 두 골(마르티네스, 파바르) 상황에서 공중볼 경합 실패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X에서는 “김민재 수비 실수”라는 비판과 함께 “빌드업은 안정적이었다”는 옹호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후반 20분 하파엘 게헤이루와 교체된 그는 팀의 총공세를 지켜봤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UCL 4강 대진 새로운 전쟁 예고


뮌헨의 탈락으로 4강은 아스널-PSG, 바르셀로나-인터 밀란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아스널은 레알 마드리드를 5-1로 꺾으며 기세를 올렸고, PSG는 이강인의 활약으로 주목받습니다. 인터 밀란은 15년 만의 우승을 노리며 바르셀로나와 격돌합니다. 결승은 6월 1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립니다.  

축구 팬을 위한 팁
•  경기 다시 보기: 유튜브에서 ‘뮌헨 인터 밀란 하이라이트’ 검색으로 주요 장면을 확인하세요.
•  4강 중계: SonyLiv 또는 Paramount+에서 4월 30일~5월 8일 4강전을 생중계합니다.
•  팬 반응: X에서 ‘#UCL’ 또는 ‘김민재’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세요.
•  티켓 정보: UEFA.com에서 결승전 티켓 예매를 체크하세요.
김민재와 뮌헨의 UCL 여정은 아쉽게 끝났지만, 그의 분데스리가 활약은 여전히 기대됩니다. 챔피언스리그 4강의 드라마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